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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카카오톡 수신 내역이 나오지 않는 경우

    카카오 알림 설정을 해주세요
    http://opp.kr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78

  • 처음 설치하고 작동하지 않는 경우

    자녀용폰의 데이터나 휴대폰을 껏다 켜주세요

  • 매니저를 설치 할때와 사용하는데 불필요한 내역을 남기고 싶지 않다는 문의가 많습니다

    공지에 자세하게 정리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

  •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

    간단한 본인 확인을 하고 아이디 삭제 후 재가입을 직접 하셔야 합니다.

    아이디 삭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가입한 폰에서 재가입하려는데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

    하나의 폰에는 하나의 아이디로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

   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아이디 삭제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

    그런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

  • 잘 사용하다 앱이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

    1. '와이파이에서만 전송' 체크를 하시면 모바일 네트워크에서는 파일을 전송하지 않습니다. 쌓아두고 있다가 와이파이지역에서 한꺼번에 전송합니다.

    2. 파일을 전송하다 전송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. 휴대폰은 이동이 많고 네트워크 주소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신호가 불안정한 경우 10분정도 후에 다시 전송합니다.

    3. 상대방휴대폰 배터리(최적화모드)해지했는지꼭 확인해야 합니다 안했으면 앱이 중지됩니다

    4.  그렇지 않다면 다음 중 한가지가 원인입니다.
    >자녀용 매니저가 설치된 휴대폰이 꺼짐
    >네트워크에 연결 안됨
    >앱이 삭제 됨
    >앱이 중지 됨

    앱이 중지 되었을 경우는 자녀용 매니저 설치된 폰을 (껏다키거나)자녀용 앱을 재설치 하시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

     


    앱이 중지 되었을 경우는 자녀용 매니저 설치된 폰을 (껏다키거나)자녀용 앱을 재설치 하시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

  • 사용중인데 휴대폰을 바꾸면?

    사용하시다가 휴대폰 많이들 바꾸시죠?

    매니저아이 부모용은 번호와 상관없이 앱만 다시 설치하셔서

   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


    문제는 매니저 자녀용폰이 변경되었을 때 인데요

    자녀용은 사용하시다가 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폰을 변경하게 되시면

    자동 적용이 안되니 고객센터로 가입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.